5월 25일 18:30 KBO 롯데 : NC

스포츠분석

5월 25일 18:30 KBO 롯데 : NC

메이저 0 12 05.26 03:30

 

◈롯데

박세웅(1승 1패 4.11)이 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섭니다. 19일 SS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박세웅은 이제야 제대로 된 투구가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한달전 NC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으로 투구가 좋지 않았지만 그때와 지금의 박세웅은 다른 투수다. 전날 경기에서 최성영에게 막히면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롯데의 타선은 최근 좌완 투수 상대로 전혀 힘을 쓰지 못하는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 중입니다. 전날 너무 나이브한 라인업도 아쉬움을 남기기는 매한가지일듯. 믿었던 구승민이 실점을 내준건 서서히 터지는 과부하의 일면일 것입니다.


◈NC

이용준(2승 1패 2.45) 카드로 연승에 도전합니다. 19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용준은 무려 3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무너진바 있습니다. 결국 컨디션 조절 문제가 심하게 터진 셈인데 롯데 상대로 홈에서 6이닝 노히트 노런 투구를 했다는건 잊는게 좋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현희와 구승민 상대로 착실하게 3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홈런 없이 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어느 정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중심 타자인 마틴의 부진이 길어지는건 불안함을 크게 안기는 부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서 확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코멘트

NC의 저격은 멋지게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이용준의 투구는 서서히 한계점을 드러내고 있는 반면 박세웅은 반등하고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물론 전날 롯데의 타선은 부진하긴 했지만 반등의 여지는 많이 있고 NC 타선의 장타력 부족이 이번 경기에서 아쉬움을 남길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롯데 승

[[핸디]] : 롯데 승

[[U/O]] : 언더 ▼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